여행의쉼터

마라케시 호텔 소개, 소피텔 락 팔래 임페리얼 호텔 본문

모로코

마라케시 호텔 소개, 소피텔 락 팔래 임페리얼 호텔

fubus 2016. 8. 19. 04:08
소피텔 락 팔래 임페리얼 호텔(Sofitel Rak Palais Imperial Hotel) ★★★★★


소피텔 락 팔래 임페리얼 호텔은 모로코 마라케시에 있는 5.0성 호텔입니다.
소피텔 락 팔래 임페리얼 호텔은 5.0성 호텔인만큼 편안한 잠자리와 최고급 시설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0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모로코 마라케시에서 방문 하실 분들은 소피텔 락 팔래 임페리얼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는 725,451원 부터 입니다.


겔리즈 지역에 위치한 소피텔 락 팔래 임페리얼 Hotel에서 마라케시의 탐험을 시작해보세요.
Hotel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오로지 최고의 서비스만 제공하는 직원들이 소피텔 락 팔래 임페리얼 Hotel에서 고객분들을 환영하며 안내해 드릴것입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여러 객실에서는 월풀욕조, 금연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Call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Sauna, 골프장(3km 이내) , 실외의 수영풀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소피텔 락 팔래 임페리얼 hotel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개의 이유는 바로 친절함이 베어 있는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마라케시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위치
Rue Harroun Errachid, Marrakech-Tensift-Al Haouz



특가요금 조회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