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쉼터

요하네스버그 호텔 추천, 피어몬트 메트코트 앳 엠페러 팰리스 요하네스버그 본문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 호텔 추천, 피어몬트 메트코트 앳 엠페러 팰리스 요하네스버그

fubus 2016. 8. 18. 02:11
피어몬트 메트코트 앳 엠페러 팰리스 요하네스버그(Peermont Metcourt at Emperors Palace Johannesburg) ★★★


피어몬트 메트코트 앳 엠페러 팰리스 요하네스버그은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 위치한 3.0성급 입니다.
피어몬트 메트코트 앳 엠페러 팰리스 요하네스버그은 3.0성 인만큼 적절한 가격와 친절한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1점으로 괜찮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방문 하실 분들은 피어몬트 메트코트 앳 엠페러 팰리스 요하네스버그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73,478원 부터 ~


요하네스버그에 방문하거나 잠시 들리는 투숙자들이 선호하는 피어몬트 메트코트 앳 엠페러 팰리스 요하네스버그 입니다.
Hotel에서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피어몬트 메트코트 앳 엠페러 팰리스 요하네스버그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잘 되어 잇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책상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피트니스센터, 골프장(3km 이내) , 실외의 풀장장, 놀이터, 정원 등을 통해 더욱 좋은 시간을 보내실수 있습니다.
피어몬트 메트코트 앳 엠페러 팰리스 요하네스버그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요하네스버그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주소
64 Jones Road , Greater OR Tambo, Gauteng



최저가 확인하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