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쉼터

케이프타운 호텔 추천, 노바 콘스탄티아 부티크 레지던스 본문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 호텔 추천, 노바 콘스탄티아 부티크 레지던스

fubus 2016. 8. 18. 03:08
노바 콘스탄티아 부티크 레지던스(Nova Constantia Boutique Residence) ★★★★★


노바 콘스탄티아 부티크 레지던스은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 있는 5.0성 입니다.
노바 콘스탄티아 부티크 레지던스은 5.0성 인만큼 고급스러운 잠자리와 가족같은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노바 콘스탄티아 부티크 레지던스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166,784원 부터 입니다.


케이프타운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5성 노바 콘스탄티아 부티크 레지던스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완전한 시설들을 갖춘 Hotel에서 평온하게 숙박을 하실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무료WIFI,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은 편의시설로 월풀욕조, 금연객실,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등이 제공됩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온수욕조, Golf 시설(3km 이내) , 야외 수영장, Massage, 테니스장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케이프타운에 방문하시는 이유와는 상관없이 노바 콘스탄티아 부티크 레지던스에서 집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체크인시간
1: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위치
4 Welbeloond Road, Western Cape



특가요금 조회하기
Comments